게시물 140건
   
스탑북, 소셜커머스 '티몬' 통해 반값할인 판매
글쓴이 : 이미지킹 날짜 : 2019-08-12 (월) 09:38 조회 : 9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9일부터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자유이용권을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스마트폰이나 하드디스크에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진이 가득하지만 이를 다시 보고 즐기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잘 정리해두지 않으면 언제 어디에서 찍은 사진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도 있다.

이때 추천하는 것이 추억을 정리하고 실물로 남길 수 있는 방법이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이나 PC를 통해 직접 찍은 사진을 포토북, 포토상품으로 제작해서 간직한다. 원하는 사진과 텍스트를 함께 기록할 수 있어서 소장용으로도 큰 장점이 있고 가까이에서 꺼내보며 쉽게 추억을 떠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추억이 한 권의 책이 되는 포토북과 낱장으로 생생하게 간직하는 사진인화, 활용도 높은 포토팬시 그리고 포인트 인테리어로 좋은 포토액자는 나를 위한 귀중한 아이템이 될 뿐 만 아니라,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기도 한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전문업체인 한국학술정보㈜의 포토상품 전문 브랜드다.

사진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PC와 스탑북 전용 APP을 통해 포토북, 사진인화, 포토캘린더, 포토액자, 포토팬시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상품과 디자인을 고른 후 사진을 넣고 스탑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아이콘, 배경, 사진틀 등을 이용해 취향에 맞게 꾸미면 된다. 스탑북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1212타임, 티몬데이 등을 통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포토북뿐만 아니라 사진인화, 캘린더, 포토팬시, 액자 등 스탑북 전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각자 다른 매력과 활용도를 가지고 있는 포토 상품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으며 가득 쌓여있는 사진을 부담 없이 정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또한 스탑북 자유이용권은 구매 수량과 금액에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남은 금액은 적립되어 사용기간 내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상품 하나당 1개만 사용 가능한 타사의 1회성 쿠폰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강점이자 차별화 포인트다.

스탑북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많은 분들이 여행의 추억을 정리하고 포토북 및 포토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스탑북X티몬 자유이용권 51% 할인 행사를 통해 최저 가격 찬스로 포토북 및 사진인화를 경험해보고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스탑북은 이번 티몬 자유이용권을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 추가로 사용 가능한 포토북 5,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행사의 기대평 남기기와 후기 작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스탑북 자유이용권 51% 할인 관련 내용은 티몬 검색창에 ‘스탑북’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양휘 대기자 myh7141@hanmail.net

   

경기북지사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10-3, 2G동 201호(덕이동,양우씨네플렉스)
경기남지사 : 경기도 의왕시 이미로 40 인덕원IT밸리 B동 811호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5-6 B1
부산지사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143번길 24 3층 (우48055)
대 표 자 : 이철승 | 사업자등록번호 : 617-12-7767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해운대 0294호
TEL : 1566-7986 | FAX : 051-900-6006 / 031-919-8285
E-mail imagekingcokr@daum.net | imageking7@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