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129건
   
요즘새롭게 뜨고있는것
글쓴이 : 이미지킹 날짜 : 2018-11-20 (화) 09:20 조회 : 158
최근 퀄리티 높은 각종 헤어 시술 제품이 등장함에 따라 셀프염색약, 새치염색 등 이미용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과거 헤어 시술은 미용실에서만 가능했던 시절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경제적이고 알뜰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집에서 시간적,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 직접 해결하기 위한 각종 셀프미용 정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셀프염색약 몇가지 주의사항만 지키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도전이 가능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염색약의 종류, 사용과 관리 방법에 따라 손상 정도, 발색 등이 큰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셀프염색시 패치 테스트는 필수이다. 패치테스트는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피기 위한 과정으로 개인 체질에 따라 알러지 반응 가능성은 누구나 있기 때문에 소량의 염색약을 손목 등 피부의 약한 부위에 발라 반응이 일어나는지 살펴봐야 한다.

최근 다양한 저손상염색약이 유통되고 있는 만큼 각종 염색약추천 정보와 후기 등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맞으면서도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셀프염색약추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셀프염색시 색깔은 만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염색 색상은 자신의 모발 색깔, 상태에 따라 결과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셀프염색이 처음인 경우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색깔을 선택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색상의 분류는 1번부터 5번까지는 새치머리염색, 6번 부터는 멋내기용으로 나눌 수 있다. 염색약의 혼합 정도에 따라 밝기를 조절하고 다양한 색상의 연출이 가능하다.

새치머리염색과 멋내기용 염색약의 차이는 알칼리제 함유의 정도 차이로 알 수 있다. 대부분 어두운 색상인 새치머리염색약 보다 밝은 색상인 멋내기용 염색약의 알칼리제 함유가 상대적으로 높다. 알칼리제는 멜라닌을 분해하여 기존의 머리색을 없애고 새로운 색으로 염색하는 역할을 한다. 염색약의 색깔 선택이 어렵다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염색약추천 색깔을 결정이 가능하다.

염색, 파마, 매직 등 헤어 시술을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시술 전, 후 관리는 필수이다. 미용실 시술은 강알칼리성 시술인 만큼 모발이 손상될 확률이 높다. 때문에 빠른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많은 헤어살롱에서는 미용실샴푸로 잘 알려진 약산성샴푸를 사용하고 있다.

산성샴푸를 사용하는 경우 모발의 산성도관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염색의 발색이 진행지고 시술 효과를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는 효과 또한 볼 수 있다. 시술, 약산성샴푸 후 산성린스를 가용하여 모발을 코팅, 색이 빠지는 현상을 지연시킬 수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고객 만족에 앞장서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 등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프라인 유통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아 빠르게 성장하며 현재 네이버, 오픈마켓 등 각종 순위 사이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론샵은 셀프염색약으로 달팽이 성분 ‘뮤신’이 들어간 저자극 염색약으로 잘 알려져 염색약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넬염색약과 새치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미용실염색약 등 다양한 염색약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모발의 산성도 관리를 위한 미용실샴푸인 산성샴푸를 기본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탈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추천,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헤어앰플, 컨디셔너(린스) 등 케어 제품을 제공있다.

또한 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과 전문가용 티타늄 판고데기, 매직기, 미용실드라이기, 헤어드라이어 등 각종 추천 제품으로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copy;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북지사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10-3, 2G동 201호(덕이동,양우씨네플렉스)
경기남지사 : 경기도 의왕시 이미로 40 인덕원IT밸리 B동 811호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5-6 B1
부산지사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143번길 24 3층 (우48055)
대 표 자 : 이철승 | 사업자등록번호 : 617-12-7767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해운대 0294호
TEL : 1566-7986 | FAX : 051-900-6006 / 031-919-8285
E-mail imagekingcokr@daum.net | imageking7@naver.com |